본문 바로가기

Cooking

김치 나베 돈까스 만들기


냉동실에 나뒹굴던 돈까스가 있어서
간단하게 김치나베 돈까스를 해먹기로~
재료 : 돈까스. 김치. 국간장. 참기름. 설탕. ​고춧가루. 마늘. 파.


먼저 돈까스를 튀겨줘요
기름은 자작하게 둘러줬어요
너무많이하면 기름 다버려서 아까우니까 ㅜㅜ


와 진짜 전쟁난줄!! ​뚜껑 안덮었으면 !! ㅜㅜ
기름으로 난리날뻔했어요. 역시 튀김요리는 무서워 덜덜


마늘을 좋아하는 나는 마늘도 몇개 튀겨주고~
오오 벌써 맛있겟당 ㅋㅋ
김치나베 돈까스 생각하며 잠시 참고


김치에(저는 집에 볶음김치가 남아서 그걸로 ㅎㅎ)
참기름 한스푼~


설탕은 취향껏 저는 한스푼반


매운걸 좋아하니까 고춧가루도 나는두스푼


달달 볶다가 물을 한컵넣어줘요


국간장으로 간을해주고


돈까스는 적당히 자르고 마늘도 넣어주고
잠깐 부르르 끓여준뒤 다진파를 넣어주면!!!


잘~먹겠습니다!!!
칼칼 달달하니 역시 김치나베 돈까스 짱짱!!
김치나베 돈까스 먹어본지 오래됬는데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었지만 맛을 밥도 한그릇 뚝딱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