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크림 돈까스 만들어 먹기

저번에 식당에서 크림 돈까스를 먹었엇는데 맛있었다 ...
...
그래서 내가 만들어 먹기로!!ㅋ
뭐 간단하구만요 ~



재료 : 냉동 돈까스, 시판크림소스, 우유, 치즈, 양파, 버섯, 마늘,


냉동 돈까스를 기름 조심하면서 잘 튀겨줍니다


다 튀겨진 돈까스는 키친타올위에 기름을 빼주고요


마늘, 양파, 꼬마새송이버섯을 썰어주고


마늘과 양파를 먼저 볶다가 어느정도 숨이죽으면


버섯을 함께 넣고 볶아줘요


시판 크림소스인데 마트에서 1인분짜리로 팔길래 사왔어요


어느정도 볶아진 양파등등 위에 크림소스를 부어주고


국물이 자작한게 좋아서 ​우유도 약간 넣어줬어요 ​


우유를 너무 부었나 ㅜ 좀더 진한맛을 위해
치즈한장 넣고 끓여줫어요


기름뺀 돈까스를 잘라서
지금도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그냥 다른 소스 찍어 먹어도 맛있겟지만
크림 돈까스를 먹으려면!


졸여진 크림소스를 부어서 맛있게 먹으면
사먹었던 크림 돈까스 못지 않게 맛있어용^^
그냥 돈까스 말고 색다르게
크림 돈까스 집에서 간단히 만들어먹어봐요~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안됬지만 요리블로그는 아닌데..
먹는거 너무 좋아하니 요리만 올리네요
요새 이것저것 만들어 먹는 재미에 빠져서ㅋ
요리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