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그 유명하다는 커리크림치킨!! 만들어먹어보았다


요새 홍대에 맛집이라고 친구가 먹고 오더니
그렇게 맛있다고 칭찬일색이네요~~
바로 커리크림치킨!!!
저도 가고싶지만 ㅜ 멀기도 멀고 갈 시간이 없기에 직접 만들어 먹어보았습니다.
그 맛은.....잠시뒤에~~

​​재료 : 냉동치킨, 냉동감자튀김, 양파반개, 다진마늘, 카레가루,
생크림or휘핑크림300ml, 피자치즈,고춧가루반큰술,
후춧가루, 소금약간



고메치킨 순살크리스피는 자주 사먹는데 만들어 먹기 편하고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구요~ 요거 한봉지랑 모둠감자튀김 한봉지 세일하길래 집어 왔습니다~~
치킨이나 감자튀김은 아무거나 상관없을 거 같아요.
냉동 치킨텐더나 용가리나 먹다남은 후라이드나 ㅎㅎ 입맛에 맛는걸로 하시면 될 듯 합니다.


먼저 치킨이랑 감자튀김을 맛있게 튀겨서 기름을 빼줍니다.
고메치킨은 부드러워서 그냥 튀겨서 맥주안주로도 안성맞춤 이랍니다~ 감자튀김 역시 집에서 생감자 깎아서 튀겨먹기는 하는데 귀찮늘땐 정말 역시 냉동 감자튀김이 편한거 같아요~ㅎㅎ
양념스프도 들어 있지만 오늘은 패스~


후라이팬에 다진마늘과 양파를 먼저 볶아주다가
어느정도 양파가 투명해지면 휘핑크림 한팩을 넣어줍니다.
생크림 사려고 했는데 다 떨어져서 휘핑크림으로 사왔는데
우유로 만들어도 상관없을꺼 같아요~


카레가루와 고춧가루를 넣고 한번 우르르 끓여줍니다.
카레가루는 취향에 따라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더 많이 넣어주시면 되요~
저는 4큰술정도 넣은거 같네요.
매콤한맛 카레가루여서 약간만 더 매콤함을 위해 고춧가루는 반큰술만 넣어주었답니다.
그리고 후춧가루와 소금조금을 넣고 간을 좀더 맞춰주세요~


한번 끓어오르면 불을 약하게 줄여주고 피자치즈를 적당히 뿌려줍니다. 너무 많이 넣으면 그냥 피자 떡이 됩니다 ㅜ


피자치즈가 녹으면 불을 끄고 이제 소스위에 아까 튀겨놓았던 치킨과 감자튀김을 얹어주면 끝~~~~~~!!!!!
먹어볼까요~~??


으아닛!!!!!
이거슨 맛의 신세계!!!!!!
카레향이 섞인 크림치즈에 치킨과 감자튀김을 폭 담가 먹으면
저저 치즈 늘어나는가 보이시나요~??
홍대 카레크림치킨 집에 직접 가보진 않았지만 아마 이런 맛일듯 싶으네요 크~너무 맛있는거 아닙니까~맥주를 부르는 맛!!
부드러운 맛에 아이들도 너무너무 좋아하겠네요.
치즈가 굳으면 다시 데워 먹으려고 그릇에 옮겨담지 않았건만 치즈 굳기도 전에 싹쓸이 해버렸네요 ㅎㅎㅎ
아무튼 너무 맛있었어요~
만드는 방법도 쉽고 저 소스에 파스타면 삶아서 먹어도 진짜 맛있을꺼 같네요~
너무 많이 먹으면 느끼하니까 느끼함이 땡길때 쯤에 다시 만들어 먹어볼까 합니다~
카레크림치킨 너무 맛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