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집밥백선생 오지치즈후라이, 너무간단해!!

​​


제가 삶은감자는 별로 그래그래하는데
감자튀김은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집밥백선생 좋아하는 프로인데 오지치즈후라이를 만들더라구요. 너무너무 맛있어보여서 따라하기!!ㅎㅎ
솔직히 사먹으면서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ㅡㅡ
진짜 너무 비싼거 아늼???!!!
에라이 이제부터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재료 : 감자1개, 소금, 후추, 모짜렐라치즈,


​생감자가 집에 굴러다니길래 하나 깎아서 길게 썰어서
전문을 좀 빼려구 물에 잠깐 담가 주었어요~
그동안 빨래개어놓는중..............................*
어느정도 담가놓았으면 건져서 물기를 좀 빼주고


기름에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줘요
타지않게 조심해야되요!!!
욕심부리고 색깔내고싶어서 튀겼다가 약간 탄맛이 흑ㅜㅜ
튀긴 감자를 체에 키친타올을 놓고 건져내서 뜨거울 때
소금이랑 후춧가루 톡톡 뿌려 버무려줘요~
뜨거울때 해야 골고루 짭짤하게 간이 잘 되요!!


양파를 다져줍니다. 양파 많이하면 더 맛있더라구요!
그건 전자렌지에 돌려보면 알아요ㅎㅎ


접시에 감자튀김을 올리고 양파를 골골루 올려줍니다~~
그리고 그 위에 치즈를 얹어 주는데 집에 슬라이스 치즈가 남아있어서 모짜렐라 슬라이스치즈랑 칼슘치즈랑 섞어서 올려줬어요


전자렌지에 치즈가 녹을 때 까지 돌려주면
와우!!!!!전자렌지에서 꺼냈을 때 냄새가!!!!!!!!!
양파랑 감자튀김이랑 치즈를 돌리면 이런 환상의 향기!!*O*
정말 간단하죠???
집밥백선생 보면 진짜 해먹을게 무궁무진~~~
이래서 제가 살빼기가 힘들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