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홍석천이원일 떡갈비 햄버거로 더 맛있게먹기!!


홍석천이원일 떡갈비라고 친구가 몇개 가져다 주어서
구워 먹어봤는데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
​홍석천 떡갈비는 매콤달콤해서 매운것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 더 맞았어요:)
구울때부터 벌써 매콤한 향이 올라온다는 ~
한팩에 두개씩 들어있구 살짝 해동시켜 바로 후라이팬에 구워먹으면 되니까 간편하고 맛있는 반찬이네요
위에 계란 반숙을 얹어 노른자를 터쳐서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노른자랑 먹는 이건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ㅋㅋ
다르게 먹어볼까하고 햄버거를 만들어 먹어봤답니다
​​​재료 : 햄버거빵, 양상추, 떡갈비, 피클, 양파, 치즈, 파인애플,
달걀,마요네즈, 머스터드, 케찹, 우스터소스, 설탕


팬에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준 후 그냥 먹어도 상관없지만
저는 우스터소스랑 설탕조금 넣어서 졸여줬어요
더 짭짤달콤하고 소스가 듬뿍 묻은 패티을 먹기위해;)


달걀도 살짝반숙으로 후라이해주고,
양파는 슬라이스해주고,
양상추는 깨끗이 씻어서


햄버거빵에 살짝 버터를 발라 안쪽면만 구워준 후(버터없이 그냥 구워도 되요)


마요네즈와 머스터드소스를 빵 안쪽에 발라주고
양상추,떡갈비,피클,양파,치즈,파인애플,달걀 속재료을 차례로 올려준후 케찹을 뿌려주고 나머지 마찬가지로 소스를 바른 빵을 올려주면 간단하게 햄버거 완성입니다~


맛은 기가막히네요!!!!!!!!!!!
사먹는 햄버거 부럽지않은 맛!!
배도 엄청 불러서 한끼로 든든합니다~:D
저 천하일미 떡갈비 너무 맛있는거 같네요
반찬 없을때 후딱 구워서 먹으면 good!!!!!
마늘이랑 쌈싸먹어도 맛있겠어요~
친구가 준거 한팩남고 다먹었는데 ㅜ 남은건 쌈싸먹고
저도 다시 구입할까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