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치즈양파링 나도 만들어보았다!!

튀김요리는 언제나 옳죠~
아주 획기적인 동영상을 보았어요
오마이갓!! 이건 생각도 못했는데 난 왜 이제야 본거지?
그래서 바로 따라 만들어봤어요
여태 양파튀김 만들어먹으면서도 저런생각은 못했었는데
이건 진짜 진짜 당장 만들어봐야되요><


​재료: 양파, 슬라이스치즈, 밀가루, 튀김가루, 달걀

재료도 간단하고 그맛이 기대된다~


​​먼저 양파를 적당히 두껍게 자른다음 조심히 분리한후
위에 사진처럼 링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줘요


치즈(저는 모짜렐라치즈랑 더 고소하게먹으려구 하얀 칼슘치즈섞어서 두겹으로 했어요. 집에 아무 슬라이스치즈 넣으면 될듯해요)를 양파링 사이 공간에 쏙 넣어줘요


그리고 냉동실에 1시간(그냥 치즈가 흐물하게 녹지않고 굳을때까지)정도 넣어놓고 다른일 하면서 기다려요


​밀가루>계란물>밀가루>계란물 묻혀줍니다
치즈가 새는걸 방지하지위해 두번해줬어요~

마지막으로 빵가루를 묻혀서 기름에 노릇하게 튀겨주면 완성이예요!!


바삭바삭한 도넛같은 모습이네요ㅋㅋㅋ
조금 식은후에 찍었더니 치즈늘어나는게 안보여요 ㅜㅜ
그거 찍고싶었는데ㅜ
그치만 그 맛은????!!!!!!!
대바아악!!완전짱짱짱
진짜 맛있어요~
바삭한 튀김에 달달한 양파, 그리고 고소~한 치즈까지!!
지금껏 먹어본 양파튀김중에 최고예요^^b

'Coo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채듬뿍 계란찜 만들기  (0) 2016.09.14
매운 청양 고추튀김  (0) 2016.09.14
제육볶음 앞다리살로 매콤하게!!  (0) 2016.09.11
너무 간단한 감자카레볶음   (0) 2016.09.11
7분만에 불냉면 만들기  (0) 2016.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