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폰타나 크림소스, 새우 베이컨 크림스파게티 만들기


마트에 가니 폰타나 크림소스가 세일을 하고 있네요.
빕스 크림소스만 사다 먹었었는데 마침 시식을 하고 있길래 맛을보니..오..오오...??!!!
두개 사면 추가 세일을 해서 두개 집어 왔습니다~파스타면도 하나 붙여주셨어요~ㅋㅋ
앗!! 그런데 오리지날과 베이컨머쉬룸 두개 달라고 했는데 ㅜ 마트 직원분이 실수로 그냥 오리지날 두개 주셨네요 ㅜㅜ 힝
두개 비슷해서 저도 착각하고 그냥 집어온 ㅜ..

​​재료 : 폰타나 크림소스 오리지날, 양파, 마늘, 베이컨, 새우,
양송이버섯.


먼저 마늘과 양파를 썰어 팬에 볶아 줍니다.


마늘과 양파를 어느정도 볶다가 베이컨을 잘라 넣어 볶아줍니다.


그리고 새우를 깨끗이 씻어 넣어 볶아줍니다. 새우는 금방익으니까 빨갛게 새우가 익으면,


마지막으로 양송이 버섯을 넣어 볶아 줍니다.


재료를 볶는동안 삶아 둔 스파게티면을 넣어 불을 약하게 줄인후 폰타나 크림소스를 부어 볶아줍니다.


따란~~~맛있게 완성!!!
평소 느끼한 음식보다는 맵고 얼큰한 음식을 선호하는 저는 크림파스타를 금방 질려하는데요, 이건 진짜 맛있어요.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금방 질리지도 않아 오랜만에 많이 먹었네요 ㅋㅋ 통통한 새우살도 너무 맛있고~
원래 먹던 크림소스는 좀 느끼한게 있었는데 시식코너에서 맛본후 반해서 얼른 사오길 잘한거 같아요.
어쩐지 마트 직원분께서 그렇게 강추하시더라구요 ㅎㅎㅎ
당분간 크림소스는 요걸로 사먹을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