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노원 이자와 규카츠,스테키동

​​​​노원역에 볼일있어서 나갔다가 이자와를 발견!!
작년 겨울인쯤에 소문듣고 성신여대 본점으로 먹으러 갔었는데, 노원역에도 생겼더라구요~
마침 밥먹을 시간이라 뭐 먹을까 고민하던 참에 이자와를 발견하고 잽싸게 들어갔네요~~
메뉴는 3~4가지 정도인데 규카츠랑 스테키동 세트를 시켰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기대기대~
​​


소고기 돈까스인 규카츠와


스테이크 덮밥인 스테키동
소스와 밥, 미소된장국 요렇게 간단하게 음료수와 세트로 나온답니다~


테이블에 있는 미니화로에 입맛에 맛게 살짝 구워먹으면~
으흠~~~~너무 맛있네요 ㅋ뭔가 양은좀 적은듯하지만..
저는 그냥 먹기는 좀 질겨서 살짝 더 익혀먹으니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스테키동은 밥 양념이 맛있어서 고기 살짝구워 밥과 먹으면!!


그리고 밥 한숫가락 위에 고추냉이 살짝 올리고 그 위에 규카츠 살짝 구워서 올려 먹으면 소고기초밥!!
저는 이렇게 먹는게 맛있어서~ 계속~~
잘못 고추냉이 많이 올리면 코뻥~~~ㅠㅠ
메뉴 나온지 15분 만에 싹싹 다 긁어 먹고 나왔답니다ㅎ
역시 먹는건 금방이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