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 포차 무뼈닭발!!


저는 닭발을 너무너무너무 좋아 한답니다~
평소에 무뼈닭발보단 뼈있는 국물닭발을 선호하지만!
마트에 무뼈닭발이 있길래 하나 사와봤어요~
안주야 종류는 무뼈닭발,막창,돼지껍데기가 있는데 저는 닭발로 초이스!!


전자렌지에 돌리니 따끈하게~~매콤한 향이 확 올라오네요.
오오!!!생각보다 훨씬??엄청????!!맛있자나요!!!
너무 맛있는데?? 국물닭발 포장해오면 혼자먹긴 양이 너무 많고 다먹으면 배터질꺼같거나, 남겼다가 그 다음날 먹거나 하거든요.. 근데 요건 간단하게 술안주로 먹기 정말 좋네요!!
생각보다 엄청 매콤해서 저한텐 완전 입맛에 맞았어요.
땀이 송글송글 ㅎㅎ
뼈 발라먹는 재미도 있지만 편하게 무뼈닭발로 먹는것도 양념이 맛있으니까 괜찮네요~~~
아,,사진보니 또 침이고이네요 ㅜ


같이사온 새우튀김이랑 김밥이랑 ㅋㅋ
쉐퍼호퍼 맥주랑 먹었어요~~~
쉐퍼호퍼 맥주는 자몽맛 맥주인데 처음먹어보고 반해버려서 자주 사다 먹는답니다~~ 술 잘못하는 우리엄마도 요건 음료수 같아서 잘드신다는 ㅋㅋㅋ
새우튀김도 닭발양념에 찍어서 냠냠~~
안주야 무뼈닭발 맛은 매콤하고 정말맛있는데, 한가지 양에비해 가격은 좀 나가네요 ㅜㅜ 6천원정도..그래도 간단하게 술안주 하기에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