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미니언즈 초코우유 리얼 초코맛

​GS편의점을 안간지 오래라서 미니언즈 우유 얘기만 듣고 보지를 못했었는데 친구가 마침 깜찍하게 요걸 들고 왔더라구요.
미니언즈 초코우유~~
편의점 알바생이 엄청달다고 했다는데 도대체 얼마나 달길래,,


으악 케이스 너무 귀여워요~~~
요게 2천원인데 세일해서 1700원에 샀다고 하네요.


뚜껑을 열고 한입 마셔보니~~
와!!!!완전찐해!!!!
제가 먹어본 초코우유중에 가장 진한맛인거 같아요.
얼마전에 오랜만에 누텔라를 사들고왔는데, 바나나에 발라먹으면서 바나나 한송이를 3일만에 다먹어버렸지요,,
원래 바나나 사다놓으면 꼭 다 못먹고 뭉개지든가 썩어버렸거든요 ㅠ 아까워라,, 초코찍어먹으면서 이번엔 싹다먹어버렸어요. 왜이렇게 맛있는지ㅠㅠ아,,뱃살들~~
이 우유맛은 왠지 누텔라같은맛!
마치 우유에 누텔라를 넣어 녹인 듯 한 맛이예요 ~
친구는 엄청달다고 난리치던데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그렇다고 평소에 엄청 단 음식을 많이 먹지는 않습니다. ?!
우유 통은 귀여워서 따로 쓰려구 씻어놨어요~
가격이 조금 더 착했으면 좋았을것을..
제가 즐겨마시던건 천원인데 ㅜ 아무래도 통 값인듯 ㅎ
자주먹기에는 너무 달고 매운 음식 먹거나 술 마신다음 마시면 좋을거 같아요~저는,,그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