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맛있는 연어전문점, 성신여대 히메~

엄마랑 아빠가 서울에 볼 일 있다고 시골에서 올라오셔서 잠깐 만나 성신여대에 연어 전문점이 있다길래 바로 먹으러 갔지요.
히메라는 곳인데 맛있다고들 하니까~ 나도 맛보러 ㅎㅎ
'식객남녀 잘먹었습니다' 라는 프로그램에도 나왔다는데 혹시 그냥 가면 기다려야 할까봐 전화해보니 평일이라 한산한듯 그냥 와도 된다고 해서 그냥 갔습니다.
2층에 자리잡고 있는 히메!
들어가보니 밥때가 아니라 중간쯤 시간이라 손님이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메뉴는 연어사시미 대짜리랑, 하프앤하프 초밥, 해물볶음우동, 이렇게 시켰어요.


조금 기다리니 메뉴가 나왔는데~
배고픔에 젓가락이ㅋㅋㅋㅋㅋ 엄마,아빠,나 한점씩 집어 입에들어간 후에 '아! 사진!!!!' 생각하며 잠시스톱 ㅋㅋ잽싸게 한장 찍었네요ㅎ그 후로는 먹는라 정신 없었어요.
오우~~~~연어사시미!! 연어가 두툼하니 연어에 와사비올리고 무순과 양파를 올려 돌돌말아 간장에 퐁 찍어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죠~ 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희 엄마도 맛있다며 너무 잘 드셨어요. 와사비는 그냥 와사비가 아니라 따로 만들었나? 그렇게 맵지않고 맛있었어요.
초밥은 생연어와 살짝 익힌 연어로 반반 나왔는데 너무맛있었네요. 볶음우동도 매콤하니 맛있고, 볶음우동에 들어가있는 홍합은....말라비틀어진건지 쪼그라든건지 그랬지만ㅎㅎㅎ
저것말고도 우동이 1인 1개씩 나오고 새우튀김도 나왔는데 테이블이 넘쳐났네요.
한참 먹고 있으니 손님들이 들어 오기 시작했어요.
오랜만에 연어 먹었는데 비리지않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저희 부모님도 맛있다며 잘 드셔서 좋았어요 ^^
연어 특유의 냄새를 안좋아하는 남친을 데리고 한번 도전해 볼만한 곳인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