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요즘대새 와사비과자/꽃게랑 고추냉이


요새 마트가면 온통 초록색 과자들이 보이더라구요.
녹차맛 과자봉지들이 보이더니 이제 고추냉이 맛인가봐요 ㅎㅎ
꽃게랑 녹색봉지 ㅋㅋㅋ새로나와서 행사 하고 있길래 하나 사와봤어요~ 과잔데 많이 매울까?? 궁금해~~~


봉지를 뜯으니 초록색 꽃게들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추냉이 냄새 ㅋㅋㅋ
맛은?? 와우!! 코찡!!!!!!!
이거 과잔데 엄청 코찡해요 ~와 ㅋ 맵다.
완전 맥주 안주전용 과자예요. 맥주마시면서 꽃게랑 하나씩 집어먹으면 ~ 새우깡에 맞설 안주가 나왔다!!!
안주전용으로 사다 먹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