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나이키 인비고 미드 부모님 선물로~

겨울이라 엄마, 아빠 신발 하나씩 사드리려고 돌아다니다가
ABC마트에서 눈에 딱 들어오는 신발 발견!!
나이키에서 얼마전에 새로나온 모델이라는데 인비고 미드~
색상은 자주색이랑 검정색 두가지가 있었어요.

자주색은 내스타일은 아니지만 엄마가 신으면 이쁠듯하여~
사이즈 보려고 한번 신어봤는데 보는것보다 훨씬 이뻐요. ​
매장에서는 사이즈가 다 나가서 인터넷 ABC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어차피 시골로 택배보내는 거니까~


엄마가 신은 모습인데 옆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에어도 있어서 엄청 편하고 겨울에 신기좋을 도톰함~
방수는 안되요ㅎㅎ


엄마, 아빠 받으시고 너무 이쁘다고 좋아하셨어요.
방한화나 부츠 사려다가 맘에드는게 없어서 이 모델로 샀는데 맘에 들어 하시니 다행이예요^^
​근데 신발자체가 우먼스 제품으로 나와서 특히 남성분이 신으시려면 5~10정도 큰 사이즈로 사야 할듯 싶어요.
엄마는 225사이즈인데 잘 맞는다고 하시고, 아빠는 265사이즈라 한치수크게 270으로 사서 보냈는데 아주 딱! 맞다고 하시네요. 한치수 더 컸으면 더 좋겠지만 275사이즈는 품절이라서 그냥 신기로 하셨어요. 발목은 좀 좁은가봐요. 아무튼 발은 엄청편하고 좋다고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