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아사히맥주와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연휴도 끝나고 다시 일상이네요~:)
맥주나 마시려고 사러갔더니
아사히 가을한정판이라고 나왔길래 맛은 똑같겠지만
단풍잎 캔이 이뻐서 하나 들고왔네요~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이라는 상호명이 있길래
얼마나 잘하나~ ㅋㅋ 시켜봤어요~~
오늘하루도 잘 보내면서 맥주 한잔과 치킨 한조각
역시 치맥은 옳습니다~~


후라이드 매운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바삭~
여긴 치킨 조각이 크네요~
맥주한캔 다먹으니 배터질지경!!!!
이제 슬슬 운동해야하는데..
오늘 부터 하기로 했었는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