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추석끝~ 다시서울로 갈 준비!


추석 연휴가 끝나가네요~~~


매일 새벽4시쯤 마다 꼬끼오 울어대는 닭들!!!!!!
목청도 좋더군요
그래서 내가 잠을 못잤지 ㅜㅡㅜ

​​


우리집 마당에 피어있는 꽃들이예요
엄마아빠가 꽃심고 가꾸는걸 좋아해서 이쁘게 핀 꽃들 가리키며 연신 자랑 하시더라구요 :)
송엽국이란 채송화 꽃도 있고 주황색빛 꽃은 가까이보면 마치 마스카라를 한 것처럼 피어있어요

장을 담가 놓은 장독대들


하우스에는 애호박을 심어서 자라길 기다리고 있어요
요새 애호박 비싸던데 ㅜ 엊그제 마트에서 가격보고 놀랐어요
역시 이런점은 시골이 좋죠 ㅋ
바로 앞 텃밭에서 싱싱한 각종 채소를 따다 먹을 수 있으니
저는 고향이 시골인지라 마트에서 장볼때마다 채소값이 그렇게 아깝더라구요 ㅜ힝



강아지 너무 귀여워!! 한손에 들어올만큼 조그만데 ㅋㅋ
데려가서 키우고 싶었어요 ㅜ 그치만 너한텐 시골이 뛰어놀기 좋겠다~^^ 다음에 오면 또보장~~


액기스와 고춧가루, 김치를 바리바리 싸들고 ㅎㅎㅎ
아빠가 딸은 이쁜도둑이랬어요 ㅋㅋ


이건 우리엄마가 표시로 그려놓은거 ㅋㅋㅋㅋㅋㅋ귀여워
잘 먹겠습니다~~~!!
드디어! 김치랑 고춧가루가 다 떨어졌었는데
마트김치는 너무 맛없고 역시 우리집 김치가 최고!!!
나는 우리집 김치가 젤 맛있어요 ㅋㅋ
고춧가루도 집에서 만든 고춧가루만 먹지요~
중국산이 판 치는 요즘.....ㄷ ㄷ
엄마가 깨끗하게 만들어 놓은 우리집 고춧가루
매워서 얼큰한 음식해먹을때 안성맞춤!!
집에가면 맛있는거 만들어 먹을 수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