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추석아침~새벽부터 삼겹살먹방ㅎㅎ

​​​


어제 저녁에 집에 내려왔어요~
차도 안막히고 뻥뻥 뚫려서 금방왔네요 !! 완전꿀!!


이건 엄마 아빠 선물~홍삼농축액
엄마아빠가 좋아하시네요 :)
낮에는 그렇게 덥더니 밤엔 왜그리 추운지...
새벽에 닭이 너무너무 꼬끼오 거려서 일찍 눈을 떳어요
닭아!! 왜 4 시부터 울어대는 것이야 너무빠르자나 ㅜㅡㅜ
일찍 눈을 뜨니 상쾌한 아침이다,,,


그래서 배도 출출해고 혼자 삼겹살 ...ㅎㅎㅎㅎㅎ
다행히 우리 엄마아빠도 일찍 일어나셔서 ㅋ
쫌이따 친척들모일텐데~ 으휴 시집가라고 구박만받겠구나:(
이따가 맛있는거 먹어야 하니까 삼겹살은 조금만?먹기ㅋㅋㅋ
아침에 안개가 많네요~
바로 코앞만 보여요 오늘도 덥겠다 !!
모두 즐거운 명절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