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밀정' 과 '거울나라의 앨리스' 스포없어요

​​​


어제는 조조로 영화 두개를 보고왔어요
​​​​​'밀정' 과 '거울나라의 앨리스'
​밀정은 긴 런닝타임에도 불구하고 몰입갑이 좋았어요
​특히 송강호의 연기는 두말할것도 없이 최고!!
피식피식 재밌는 연출장면도 있었고 가슴뭉클하고 아픈 장면도 많았고 쫄리는 긴장감에 지루하지 않았네요
독립을 위해 목숨까지 아끼지않고 싸웠던 의열단들에 다시한번 감사하고 감사한생각이 들게 만드네요..

거울나라의 앨리스
화려한색감과 환상적인 배경 역시 이상한나라ㅎㅎ
앤해서웨이는 어쩜 그리 이쁜지~
참 동심으로 돌아가 순순해지는 영화같아요
나름 교훈도 있었고 아이들이 너무 재밌게볼거같네요


​​​​​​영화보고 집에와서 만들어놓은 수제 플레인요거트에
포도알 송송 넣어 먹었네요 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