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야식먹자!!김치비빔국수랑 군만두랑


​아니 벌써 시간이????!!!!!!
금요일이 지나가고 주말이 오네요
이번달도 막바지로 가고 있어요
조금있으면 10월~~~*
날씨도 금방 쌀쌀해졌고 밤에는 진짜 오들오들 ㅜ
얇게 입고 나갔다가 목아프고 콧물도 찔끔찔끔 나고
이제 정말 가을느낌이네요~
이번 여름 그렇게 덥더니 슬슬 니트들을 꺼내 입어야 겠어요
너무 더워서 겨울이 좋다했지만 막상 추우면 여름이 그립겠죠?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다니,,
벌써???이렇게 느끼는 확실한건 진짜 보고싶은 영화가 있는데
개봉날이 한참 한~참 남았었는데 일년뒤였는데!!!!!
벌써 개봉해서 그걸 보러가고 있을때!!오마이갓!!저만 그래요??ㅎㅎㅎ
정말 예전에는 생각못했는데
나이가 한살한살 들수록 시간이 빨리지나가는 느낌이고
왜지??승질나!!아까워 내시간!!!!!
이 시간들이 점점 아까워 지기 시작하고
하루하루 할 일은 많은데
그동안 게으름 피우며 피하던 일들이 아쉬워 후회되지만
이미 후회 해봤자 무슨소용인가요~긍정긍정으로;;
얼마전에 봤던 <거울나라의 앨리스>에서
"과거를 바꿀 순 없지만 교훈을 얻을 순 있다"라고
지금부터 다시 쌓아가려고 하는데 시간들이 너무 아까워지네요
그래도 할 수만 있다면 과거를 되돌리고 싶은 마음 ㅜ
예전엔 오늘하루 빨리지나갔으면 좋겠다 였지만
요즘은 정말 하루시간이 24시간이 아니라 더 있었으면 좋겠고
자는 시간도 아깝고 그러다 보니 정말 잠을 잘 못자서ㅜㅜ
나란여자 피곤좀 덜 쌓이는 체질일순 없는거니!!
내일도 화이팅!! 주말도 알차게 보내야지
바쁨속에 여유를 갖자꾸나!!
야식으로 김치비빔국수랑 군만두 먹으며,,,
그와중에 밥은 잘챙겨먹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