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순수치킨 반반~

오늘로써 진짜 겨울이 된듯한 날씨네요~
너무너무너무 추워졌어요 ㅜㅜ 으으~~~
밖에서 춥고 피곤하게 지친몸을 이끌고서 밥까지 하는건 귀찮고,, 오랜만에??ㅎㅎ 배달을 시켜먹기로~~~
따땃한 방에서 뒹굴거라면서 TV를 보면서 치킨을 시켜먹어요~순수치킨이라고 있길래 배달초이스!!


와우!!! 정성스런 손글씨 편지와 초코바가!!~~~~:)
치킨 박스도 깔끔하니 이쁘게 와서 놀랐네요~
메뉴는 반반으로 시켰어요.
전화로 잘나가는 메뉴를 물어봤는데, 대표 양념이 사과양념이라고 하시길래 사과양념과, 마늘치킨으로 반반 시켰습니다~
마늘 치킨에는 통마늘도 구워져 같이 들어 있어요.
역시 마늘은 맛있엉~~~~
센스 넘치게 직접 튀긴 감자칩 들어 있어요. 짭짤하니 맛있네요~~피클도 직접담근 수제피클이라고 하는데,, 피클맛은 전 별루 ㅜ입에 안맞았네요 ,,
사과양념 소스는 달콤하니 오오!! 사과향이 나면서 맛있네요~
마늘 치킨도 맛있지만 전 사과양념이 더 맛있었어요.
마늘치킨이랑, 사과양념 둘다 달콤한 양념이라 한참먹다보니 물리더라구요...하나를 고추치킨 시킬까 고민했었는데 ㅜ 다음번엔 매콤한 고추치킨과 반반으로 시켜야겠어요!!
이제 조금있으면 눈이 올듯하네요~
내일은 더 따뜻하게 입고 외출해야겠어요!! 너무추워요!!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