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우리아이 냠냠 순살삼치로 손질없이 편하게

평소에 생선 손질하는게 너무 싫어서 집에서는 생선요리를 잘 안해먹게 되는데요, 아예 손질이 필요없는 순살생선으로 간단하게 생선구이를 해먹었어요. 가시를 발라먹을 필요도 없으니 너무너무 편한거 같아요.


요 제품인데 삼치와 고등어중에 저는 삼치로~


이렇게 가시가 발라진 생선 토막이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있어요. 7봉지가 들어있었는데 두개만 꺼내어서 구워봤어요.


미리 꺼내놓아 해동된 생선을 물에 살짝 씻어 키친타올위에 물기를 제거하고 앞뒤로 소금과 후추로 밑간을 해주었어요.


팬에 종이호일을 깔고 하면 깔끔하게 구울수 있어요.
종이호일위에 올리브오일을 살짝두르고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주면 됩니다.


노릇노릇~~순살생선은 처음 사먹어 보는데 가시바를 필요가 없어서 정말 편하네요. 특히 아이들이 먹기에 너무너무 좋을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