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마니커 리얼치킨 통살 가라아케 후기! 통큰 군만두!!

마니커 리얼치킨??
종류는 통살 가라아케, 통살 치키너겟, 통살 케이준텐더 이렇게 3종류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다리살을 좋아해서 통살 가라아케로 사왔어요. 항상 고메치킨 사다 먹었는데 이건 맛이 어떨지..?


행사해서 그런가 뒤에...


통큰 군만두가 붙어있는데 ㅋㅋㅋㅋ
치킨보다 더 크네요 ㅎㅎ
만두도 사려고했는데 여기 떡하니 붙어있으니 ㅋㅋ득템!!


생각보다 양이 꽤있어요. 엥? 통살맞나? 치킨너겟 반찬 모양이네요. 반정도 부어서 해동시켜 팬에 기름조금 둘러 바삭하게 튀겨냈어요.


오옷~ 겉이 바삭바삭 잘 구워졌어요.


반을 잘라보니 촉촉한 다리살이 보이네요.
맛은??
바삭 촉촉~~ 너무 맛있어요. 고메치킨과 다른점은..고메치킨은 팬에 구웠을때 겉이 바삭하지 않은데 리얼치킨은 겉이 바삭하게 구워지네요. 그런데 속살은 닭다리살이라 뭐 비슷한 맛인거 같아요.


같이 딸려온 통큰 군만두는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만두한개 크기가 손바닥만해요. 손바닥만한 납작군만두!


바삭하게 구워서~


남아있는 크림소스를 부어 먹으니 꿀맛!! 만두도 따로 다시 사먹어도 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