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라퀴진 볼함박 대박이군!

라퀴진 볼함박??
그냥 전자렌지에 돌려먹기만 하면 된다고 하길래 호기심에 사와봤어요. 오리지널과 크림치즈 두 종류가 있었는데, 크림치즈로 선택! 2개씩 따로 뜯어먹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편의점에서 핫바 데워먹듯이 ㅎㅎ


뜯어서 따로 비닐을 뜯거나 하지않고 그대로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된답니다~ 너무편한거 아니야~~~
​​


반을 갈라보니 안에 크림치즈가~
맛은??!! 오 마이갓!!이거 대박 ㅋㅋㅋㅋㅋㅋ
조리는 편의점인데 맛은 엄청 고급진!
육즙가득한 함박을 크림소스에 찍어먹는 맛~
가격은 3천원대로 간단히 야식이나 간식 반찬 식사 다 좋아요.
크기는 작아보여도 고기가 실해서 배도 든든하고 맛도 좋고~
하나씩 사다가 킵해놔야 겠네요 ㅎㅎ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