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스리라차 소스 활용!!


스리라차 칠리소스 아시나요~??
저는 이제야 알았네요
쌀국수에 많이 먹은 소스라던데
제가 쌀국수를 잘 안먹어서 몰랐어요~
매콤한 칠리소스를 찾았는데 스리라차 소스가 유명하더라구요
얼마전에 백종원3대천왕에서 피자에 이 소스를 뿌려먹는걸
봤는데 맛있다를 연발하길래 눈여겨 봤지요 ㅎㅎ
그래서 바로 마트달려가서 구입했어요~
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병에 닭이 그려져있고~~색이 매워보여요 ㅎㅎ
집에와서 뚜껑을 따려고 하는데
안따져서 불량인 줄 알았어요ㅜ
진짜 승질나서 억지로 떼어내려고 했는데
그랬으면 큰일날뻔 했네요!!!휴~~~;;


요렇게 약간만 돌려주면 소스가 나오고
다시 돌려닫고 그런 신기한 뚜껑이더라구요
처음봤음 ,,,ㅎㅎ
깔끔하고 편해서 좋긴하더라구요~
소스 맛은 막 엄청 맵진않고 끝맛이 매콤한??
사실 엄청 매운맛을 기대했는데 그렇진 않더라구요
초고추장 비슷한?????!!!??뭐 그런맛이더라구요
태국 고추장이라니까~
이 소스를 어디에 먹을까 하다가
햄버거 얼마전에 만들어먹었었는데
빵이 남아서 이 소스를 넣어서 만들어 먹어봤어요~


굿~ 약간 매콤한게 느끼함을 잡아줘서 맛있게먹었네요~


그리고 집에 오감자 있어서 과자에도 찍어먹기!!!ㅋㅋㅋ
만능 소스인거 같아요~
그냥 스윗칠리소스는 너무 달기만해서 별로 안좋아했는데
스리라차 소스는 매콤한 맛이있어서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만능소스가 될듯해요~
특히 느끼한 음식에!!ㅎㅎ
아!! 맛살전에도 찍어먹어 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괜찮은 소스가 냉장고에 하나 더 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