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내맘대로 팔찌만들기

드라마 재방송 보면서 손이 심심하길래
저번에 폴리머클레이로 구슬만들어 놓은게 남아있어서
아주아주 간단한 팔찌를 만들어보기로 ㅋ


​재료 : 검정끈. 구슬


​구슬은 폴리머클레이 원하는색으로 섞어서
모양만들어 오븐에 구워주면

아님 시중에파는 구슬도 좋아요~
근데 구멍이 작아 끈이 안들어가서 좀 더 크게 뚫어줬어요


먼저 끈 끝부분을 매듭 짓고
​​


구슬을 끼워준다음 다시 매듭으로 고정합니다


끈을 팔목에 맞게 길이를 재어보고 좀넉넉하게 한다음
중간쯤에 구슬을 넣고 다시 매듭으로 고정시켜요


이렇게 ~


그리고 반대쪽 끝부분도 구슬을 끼고 매듭으로 고정한다음


양쪽끝을 이런식으로 매듭지어줄꺼예요



양쪽끝을 매듭지어준후 끝부분 남은 끈을 잘라내면


짜잔~!초초간단 팔찌 완성 ㅋ


팔목에 끼울때 저런식으로 늘린후
양쪽 구슬을 잡아당기면
간단하게 길이 조절을 할수있어요


간단한데 뭔가 허전하기도 하고 ㅎㅎ


우레탄줄이 있길래 하나더 만들어보기로


역시 남아있던 구슬로


요런식으로


그냥 내맘대로 막 끼워줘요 ㅋㅋ
구슬도 모자라서 색도 막 섞고 ㅎㅎ


팔목에 맞게 길이조절해서 매듭을 지어준후
매듭은 안보이게 구슬 구멍사이로~



두개 같이~


이건 며칠전에 만들었던 팔찌예요



대충만들어도 이렇게저렇게 섞어서 레이어링해서 착용하면
나름 괜찮은듯하죠?ㅎㅎ
뭐 멀리서는 잘안보이니까 못만들어도 누가뭐랍니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