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신제품 "무지방우유 홈런볼"

홈런볼 너무 좋아해서 마트가면 묶음으로 파는거 사다가 쟁여놓고 먹는데 새로나온 무지방우유 홈런볼이 있길래 사먹어봤어요. 편의점에서 가격은 1500원이네요. 요새 과자 너무비싼듯ㅜ


봉지는 분홍분홍 왠지 딸기맛일꺼 같아요ㅎㅎ


저는 원래 칼로리 같은 거 안따지지만 260칼로리??
잉? 그냥 홈런볼은 270칼로리이던데 이건 무지방이라면서..
​​



양은 역시 적네요 홈런볼 ㅜㅡㅜ
맛은..오매 맛난것 ㅋㅋㅋ초코홈런볼만 사먹었는데 이거 맛있네요~ 하얀 슈크림같은 크림이 들어있어요. 맛있엉ㅎㅎ


힝.. 순신간에 사라졌어요. 내입속으로..
또 사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