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신비한 동물사전-니플러 정리함 만들기

신비한 동물사전 보셨나요~

저는 너무 재밌게 봤어요^^ 영화속에 여러가지 신기한 동물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중에 완전완전 귀염둥이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니플러를 아시나요??반짝반짝한것만 보면 정신을 못차리는 보석쟁이♥

말썽만 안피우면 키우고 싶은ㅎㅎㅎ키울수 없는 현실을 대신해 만들어 봤습니다.

물론.. 전신을 다 만들기 귀찮아서 꼼수로 얼굴만 만들었다고는 하지않겠어요 ㅎㅎㅎㅎ정리함이 필요했다고 해요ㅋㅋ 

 

 

 

 

니플러 얼굴은 클레이로 만들었구요,

 

 

케이스는 레돈도 초코과자 먹고 두었던 깡통에 벨벳천을 붙여서 만들었어요. 뚜껑열고 닫을 수 있으니까 안에 잡다한 물건 넣어두고, 귀걸이는 훅 종류에 따라 걸어두거나 천에 그냥 꽂아 두면 됩니다. 천에 귀걸이로 구멍냈던 티는 귀걸이를 빼도 나지않네요?오오 ^^  만드는 자세한 영상은 아래 영상보기에 있어요~

만드는 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