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베이비 그루트 만들기

​​영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보셨나요?
드디어 2017년 이번년도에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2가 개봉하기 앞서 사랑스러운 그루트를 만들어봤어요 ㅎㅎ
영화를 이번에 다시 한번 봤는데 오랜만에 다시보니 너무 재밌는거 있죠!! 처음봤을때 보다 더 재밌는듯. 역시나 그루트는 너무 사랑스럽네요.
마지막 장면 화분에서 자라난 아기 그루트가 팝송에 춤을 추던게 너무 귀여워서 잊을수가 없어요.
그리하여,,베이비 그루트를 만들었어요~
진짜 살아있다면 너무 좋겠다~

​​준비물 : 철사, 폴리머클레이, 아크릴물감, 화분


먼저 얼굴을 요렇게 만들어주고, 눈을 너무 땡그랗게 만들었는데,,이미 구웠으니 걍 패쓰 ㅎ


철사로 뼈대를 만들고 폴리머 클레이로 나무결 몸통을 만들어줬어요.


머리에 구멍을 뚫어서 철사에 끼울수 있게 만들어줘요.
폴리머클레이는 오븐에 구워야 하는거아시죠?
클레이마다 다르지만 110~125도 사이에서 15~20분정도 구워주시면 되요. 너무 오래구우면 갈라져요ㅜ


아크릴물감 색상은 이렇게 5가지를 사용했어요.


먼저 진한갈색으로 몸통이랑 머리모두 한번 칠해주고


색을 조금씩 덧칠해 주면 되요.
몸통 부분부분 이끼인가 새싹인가? 푸릇푸릇하게 녹색으로 톡톡 칠해주고 머리 끝부분이랑 손끝부분도 새싹이 나는 것처럼 칠해줘요~마지막으로 넝쿨이랑 새싹도 조금씩 더 표현해줍니다. 넝쿨은 철사로, 새싹은 조화를 사용했어요.


화분은,,다이소에서 산 가짜 선인장화분에서 선인장을 쏙 뽑아서 ㅎㅎㅎ
그루트 바닥면에 구멍을 내어 철사를 붙여 화분에 꽂아주면 흔들림없이 튼튼해요. 철사구멍은 두개를 뚫어 연결하는게 더 튼튼합니다. 쨔쟌~~~~

"I am groot"
오마이갓오마이갓 살아서 춤을 추거라,,제발,,,,,♥

다른만들기도 보기